BARABODA BRANDING

PROJECT OVERVIEW

  • CLIENT

    MR.KONG

  • RELEASE DATE

    2016

  • TYPE

    브랜딩

‘커피를, 창밖을, 그리고 그녀를, 바라보다-’라는 로고의 문구를 처음 보았을 때 막연하게 떠오른 것은
‘설레임’, 혹은 카페안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느끼는 순간의 분위기들과 그를 둘러싼 감정같은 것이었습니다.
흔히들 요즘은 카페문화가 발전하면서 ‘커피 한잔을 마신다”를 넘어서, 나아가 ’공간을 마신다’는
의미로서 커피와 카페문화가 발전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바라보다의 로고를 최대한 부각시키면서도 바라보다가 지닌 의미를 나타낼 수 있는 추상적형태의 분위기나
감정을 나타낼 수 있는 배경을 활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하였고, 마블링 기법을 활용한 그림을 통하여 커피의 향과 분위기,
나아가 그 안에서의 감정들이 섞이는 듯한 오묘한 느낌의 효과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만든 사람들

  • 성아름

    성아름

mask
mask
Loading superman super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