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그룹 JT_A: 다섯번째 성탄절
오늘은 JT_A 다섯번째 주제,
‘성탄절’ 리뷰 시간입니다🎄
아트팀의 다섯번째 주제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아트팀의 다섯번째 주제인 '성탄절' 관련 자유주제 리뷰 시간입니다.
12월달 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아닐까 싶어요⛄?
저희 JT_A는 '성탄절'을 주제로 도구에 상관 없이 자신이 그리고 싶은 것들을 그려왔답니다!
지금부터 어떤것들을 그려왔는지 한번 감상해보셔요 😚
첫번째로 아트팀의 팀장이시자 디자인팀의 수석으로 자리하고 계신
다운실장님의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잠시 작품 소개를 해드리자면 제이티의 크리스마스라는 타이틀로
저희 스튜디오제이티 식구들을 귀여운 캐릭터로 그려오셨습니다!
주제 : 제이티의 크리스마스
우선 오타가 났네요. ..=+=
성탄을 주제로 제이티인의 캐리커쳐를 그려보았어요.
니콜라 실장님 프랑스어로 쓴건데 맞는건진 모르겠네요 -_-흠.
캐릭터가 선명하게 부곽되는 사람들도 있고 아닌 사람들도 있어서
우선 제가 아는 범위내의 사람들만 그려봤어요. 갠적으론 빨간볼의 박감독이 귀여웠습니다. (안그림사람 삐지지 말기)
그런데 !갑툭튀 정태책임이 나왔어요. 정태책임을 그리려고 한게 아니라 양책임을 그리려고 한건데
ㅠㅠ. 다른이의 말로는 얼굴을 더 길게 그렸어야 한다고 하더군요.ㅋㅋㅋㅋ (맞는말.)
제이티 아트팀이 한달에 한번이지만 벌써 4번째네요. 아무래도 이번년도 워크샵에서 스몰팀 깃발은
우리가 가져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푸하하하~!!!! 아트팀 화이팅~!
두번째로는 디자인팀의 책임님으로 자리하고 계신 지수책임님의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거칠은 종이 질감이 마치 크리스마스 카드를 연상시키지 않나요?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많아서 굉장히 귀여운 작품이라고 생각했어요. (tmi)
특히 저는 밑에 있는 쿠키가 너무 작고 소중하네욥.. 🍪
주제 : 화이트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아이들을 그려봤습니다 ⛄
눈사람과 선물들 그리고 깨알 쿠키와 가장 설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까지 ✨
부산에는 눈이 잘 오지 않기 때문에 더 설레는 단어 인 것 같아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부산에서도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당 !!
다운수석: 깔끔하고 아기자기한게 너무 귀엽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도. 선물도 과자도 왠지 먹고 싶은 그림!
세번째로는 이번에 책임으로 승진한 유진책임님의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아직 햇병아리인지라 입사 후 처음으로 JT-A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한번 맛보기로 참여했다가 유진책임님이 그려오신 작품보고 정말 놀랬었거든요!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브러쉬의 몽글몽글한 느낌이 참 귀여워요~💐
주제 : 과로사🤯
나이를 드신만큼 드신 분들은 서로 선물을 챙겨주거나,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지만 아직 산타클로스를 믿는 어린 친구들은 매년 크리스마스때 소원을 빌거나, 갖고싶은 선물을 바라곤 합니다.
만약 정말 산타클로스가 있다면?? 전 세계의 아이들의 소원 바람을 듣는다면?? 제 생각에는 일단 고막이 성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이걸 매년한다? 숨이 붙어있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듣기만 하면 괜찮겠지만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까지 해주시니 먼지가 되어 버리실 것 같았습니다.
이런 산타클로스의 고충은 아무도 생각해주지 않을 것만 같아서 이번 성탄절을 주제로 한 JT_A에 오로지 산타클로스님만을 생각해서 그려봤습니다.
이번 작품은 너무나도 쓸데가 많은💖 아이패드 선물을 받아서 펜으로 그려봤습니다.
다운수석: 쓸데없는 아이패드를 공책이 갖게 되어서 너무 기쁘네요......... 익숙해진다면 더 어마어마한 그림이 탄생할듯
네번째로는 기획팀에서 책임님으로 자리하고 계신 승오책임님의 작품을 보여드립니다!
승오책임님은 제이티분들을 캐릭터화 시키는걸 참 좋아하시는것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신기한게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보면 누가 누군지 알것같습니다 🤣
늘 재미나고 귀엽게 그려오셔서 작품을 보면 웃음꽃이 활짝 피어 아트팀이 즐겁습니다!
주제 : 신나고 즐거운 스튜디오제이티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스튜디오제이티 직원들을 재밌게 표현해보았습니다! 썰매를 이끌듯 힘차게 회사를 이끌어나가시는 (루돌프) 대표님, 항상 멋지고 화려한 선물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시는 (산타) 니콜라 실장님, 위풍당당하고 주짓수로 잘 달련된 선봉장 (불곰) 정태책임님, 보드를 즐겨타며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휴먼) 민석선임님, 귀여운 (아기곰) 산하를 열심히 보살피며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팬더) 영일책임님, 그리고 그들을 반기는 손발 조그마한 (펭귄) 민서책임님과 최근 곰듀로 거듭나며 승진한 유진책임님 입니다!
다운수석: 승오책임도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어요~ 제이티인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그림입니다.
곰은 어디서나 빠지질 않네요 ㅎㅎㅎㅎ
마지막 다섯번째로는 연아선임의 작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글쓴이 저의 작품입니다~🙃
주제 :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거리
저는 픽셀을 이용해서 한번 그려보고싶어서 픽셀아트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1px씩 색을 칠하는 방식으로 제작했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모르는게 없는 네이버에 물어보니 쉽게 그리는 법이 나와있었습니다!
처음 1px씩 찍으면서 그린 그림이라 조금 없어보이긴 하지만..
노력을 통해 깨끗하고 귀여운 울라프를 그려왔습니다 ☃
주제 : 행복한 울라프
짜잔 ~ 울라프 완전 귀엽지 않나요? 그리는데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면서 그렸더니 금방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은 노력하면 안되는게 없다는걸 한번 더 깨닳았던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
다운수석: 우리 막내가 도트로 작업을 하나니! 도트는 생각도 못한 작업이었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에 감탄! 굳입니다.
아트팀의 다음 주제
1월, 새해를 맞아 '각자의 신년 wish list'가 주제로 정해졌습니다! 🌅
다들 어떤 멋진 wish list를 계획하고 있을지 굉장히 기대되네욥 (두큰..🙈)
다음 리뷰를 기대해주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글쓴사람
-
박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