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e line

2019 웹어워드 이노베이션대상 포함 5개 작품 수상

프로모션 이노베이션대상, 화장품 분야 대상 및 최우수상, 제조 분야 대상, 서비스 분야 대상을 받은
스튜디오 제이티의 2019 웹어워드 수상작을 소개합니다.

후보 등록 후, 두근두근하던 기다림이 끝나고
드디어! 예선이 끝나고 2019년 웹어워드 코리아 - 아이어워즈 2019의 수상작이 발표되었습니다.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주신 고객분들과 열정을 다한 직원분들에게 감사합니다.

또한, 저희가 제작한 홈페이지를 다양한 시각과 깊이 있는 분석으로 디테일함을 살펴봐주신 각 분야의 전문 심사위원, 평가위원단분들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그럼, 스튜디오 제이티의 2019 웹어워드 코리아의 수상작을 소개하겠습니다.

2019 웹어워드 코리아 프로모션 이노베이션대상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인터내셔널입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인터내셔널 : 프로모션 이노베이션대상

아모레퍼시픽의 리리코스마린에너지 프로젝트는 시작부터 끝까지 믿음으로 지원주신 고객분들과 맡은 업무를 책임감있게 완수한 직원분들 덕분에 노력의 결실이 맺어진듯 뜻깊은 큰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브로앤팁스 : 화장품분야 대상

남성 고객에게 충실한 '대충 살자' 컨셉의 브랜드 사이트입니다. B급 감성에 충실한 컨셉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해주시고 프로젝트 진행부터 마무리까지 웃음꽃을 선물주신 고객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9 웹어워드 코리아 화장품분야 최우수상 비레디입니다.

비레디 : 화장품분야 최우수상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의 브랜드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에 구성된 챗봇, 스마일 심벌 인터렉션 등 남성 누구나 쉽게 메이크업을 접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아이덴티티를 지지해주신 고객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잇츠한불 : 제조분야 대상

반응형웹으로 제작된 잇츠한불 웹사이트가 제조분야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한 잇츠한불 아이덴티티의 표현과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직원분들과 믿고 맡겨주신 고객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9 웹어워드 코리아 서비스분야 최우수상 코리아런드리입니다.

코리아런드리 : 서비스분야 대상

KLC는 B2B 세탁 사업 플랫폼으로 특화된 사이트로 제품 메뉴에 생성되는 많은 콘텐츠 페이지 작업부터 콘텐츠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는 구성까지 더 좋은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직원분들과 워시엔조이부터 시작된 인연으로 저희를 믿고 지지해주신 고객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기까지, 2019년 웹어워드 코리아 - 아이어워즈 2019의 수상작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사람

  • 김정태

primary mask
secondary mask
Loading 패러글라이딩 로딩중 패러글라이딩 로딩완료
Loading 발레 로딩중 발레 로딩완료
Loading 슈퍼맨 로딩중 슈퍼맨 로딩완료
Loading 캐논맨 로딩중 맨 로딩완료 캐논 로딩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