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형 스크롤링 메인페이지
메인은 가로형 원스크롤 방식의 대담하고 시원한 레이아웃을 사용하였고, 충분한 여백을 표현 할 수 있는 넓은 그리드를 사용하였습니다. 원스크롤 방식을 통해 사용자들이 브랜드 하나하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고, 손쉽고 빠르게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름답고 유용하며 의미있는 디자인
블랙 배경위에 화이트 컬러의 텍스트를 사용해 서체의 주목도를 높히고 고급스러우면서 가볍지 않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넓은 그리드를 사용해 여백을 충분히 주었으며, 제품 와이어프레임을 장식요소로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집중도를 높혔습니다. 큼직큼직한 비주얼 사진들과 부드럽고 다양한 모션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
맞춤형 편의 기능
제품들이 계열사 및 브랜드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고 제품 검색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영업 사원들이 쉽고 빠르게 제품을
찾아 볼 수 있고, 구매 고객들은 GUARANTEE 페이지의 '정품확인 신청 기능' 을 통해 자신이 보유한 제품 보증번호 조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에 맞춰 최적화되는 반응형웹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를 고려한 반응형웹으로 개발되어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제공하며, 사이트의 유지관리 효율성을 높히고 검색엔진에 친화적입니다.
오직 디캐이만의 라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캐이아이웨어그룹만의 스타일에 맞춰 라인 일러스트를 제작하였습니다.
만든사람들
기획
-
양승오
-
한미정
-
정다운
-
서지민
-
쇼베 니콜라
-
정동영
-
이영일
-
김민석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