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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시엔조이 반응형웹 구축사례

  • CLIENT

    워시엔조이

  • RELEASE DATE

  • TYPE

    반응형웹, 다국어, CMS

새롭게 리뉴얼한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 웹사이트는 브랜드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사업확장에 따른 온라인에서의 새로운 역할을 수행합니다.
기존 창업 정보를 재편성하여 예비 점주님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24시간 셀프 빨래방 워시엔조이 매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서비스와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타 업계와 차별화된 워시엔조이만의 특장점이 쉽게 인지되도록 하여, 브랜드와 서비스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시각적 효과와 구성, 메시지가 적절히 배치되도록 하였습니다.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웹사이트는 웹어워드코리아 2018 프랜차이즈분야 최우수상, 앤어워드 2018 LIFESTYLE 분야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새창 열기
워시엔조이 메인 디자인

사용자 환경에 맞춰 최적화되는 반응형웹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웹으로 개발하여
여러 환경의 사용자에게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제공하며, 사이트의 유지관리 효율성을 높였고
검색엔진에 친화적이게 제작되었습니다.

워시엔조이 디스플레이

오직 워시엔조이만의 아이콘 디자인

브랜드의 특색과 콘텐츠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워시엔조이만의 맞춤형 일러스트 아이콘을 제작하였습니다.

워시엔조이 아이콘 01
워시엔조이 아이콘 02
워시엔조이 아이콘 03
워시엔조이 아이콘 04
워시엔조이 아이콘 05
워시엔조이 아이콘 06
워시엔조이 아이콘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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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시엔조이 아이콘 09
워시엔조이 아이콘 10
워시엔조이 아이콘 11
워시엔조이 아이콘 12
워시엔조이 아이콘 13
워시엔조이 아이콘 14
워시엔조이 아이콘 15

아름답고 유용하며 의미있는 디자인

메인은 고해상도 풀 이미지와 원스크롤 방식의 대담하고 시원한 레이아웃, 또한 1:1.618의 황금비율을 사용한
그리드의 분할을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스크롤 한번에 다음 섹션으로 넘어가는 원스크롤 방식의 UI를 적용하였습니다.

중간중간 워시엔조이만의 일러스트를 제작하여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효과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톤&매너는 런드리샵의 Clean & Cleaning을 느낄수 있는 깨끗하고 간결한 이미지와 컬러를 사용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의 여유"가 느껴질 수 있도록 부드럽고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세심함을 엿볼 수 있는 일러스트의 모션은 워시엔조이의 콘텐츠를 더욱 특별하게 기억되도록 만듭니다.

워시엔조이 서브페이지 디자인워시엔조이 모바일페이지 디자인

404 에러페이지 디자인

브라우저 기본 404페이지는 지루하고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맞춤 제작 404페이지로 에러페이지에 대한 방문자의 스트레스와 이탈률을 줄였습니다.

워시엔조이 404 에러페이지 디자인

어워드 수상내역

WEB AWARD KOREA : 2018 / 프랜차이즈분야 최우수상

&Award : 2018 / Lifestyle / Winner

  • 2018

    WEB AWARD KOREA
    WEB AWARD KOREA 프랜차이즈분야 최우수상
  • 2018

    &Award
    &Award WINNER

만든사람들

기획
  • 설지희

디자인
  • 정다운

  • 박현비

  • 서지민

  • 송유진

개발
  • 쇼베 니콜라

  • 김민서

  • 이영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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