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HANBUL RENEWAL

잇츠한불 웹디자인 사례

  • CLIENT

    잇츠한불

  • RELEASE DATE

  • TYPE

    반응형웹, CMS

잇츠한불은 잇츠스킨과 한불화장품이 합병한 화장품 회사입니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잇츠한불은 기존 비즈니스 모델을 개선해 나가며 기존 홈페이지가 갖고 있었던 연구소 이미지를 변화하고자 하였습니다. 하여,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잇츠한불의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구축했습니다.
잇츠한불 대표홈페이지는 웹어워드코리아 2019 제조분야 대상, 앤어워드 2019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30 years of innovation, 30년간의 도전과 혁신의 정신으로
새로운 가치의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메인은 원스크롤 형식의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잇츠한불 로고 원에
영감을 받아 메인 비주얼에 크게 원을 배치하였으며 페이지 전체에도 원을 포인트로 주었습니다.

사용자 환경에 맞춰 최적화되는 반응형웹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웹으로 개발하여
여러 환경의 사용자에게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제공하며, 사이트의 유지관리 효율성을 높였고
검색엔진에 친화적이게 제작되었습니다.

아름답고 유용하며 의미있는 디자인

처음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인트로 영상으로 사용자를 반깁니다.
인트로 영상은 잇츠한불의 슬로건인 아름다움을 향한 서로의 열정이 모여 하나의 큰 아름다움으로
이루어낸 잇츠한불이 강조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잇츠한불의 중요한 콘텐츠 중 하나인 '잇츠한불의 역사'는 가로 원스크롤 형식으로
제작하였습니다. 30년 간의 역사를 지닌 잇츠한불의 역사를 이미지 중심으로 사용자에게 직관적으로 정보를
전달하였으며, 일직선이 아닌 사선으로 리듬감을 주어 지루하지 않게 이미지를 구성했습니다.

아름다움을 향한 서로의 열정이 모여
하나의 큰 아름다움으로 이루어진 잇츠한불

잇츠한불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아이콘을 제작하였고 GIF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콘텐츠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에 쓰인 WebGL은 모바일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기에 PC, 웹 못지않게 고도화된 비주얼과 UI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404 에러 페이지 디자인

브라우저 기본 404페이지는 지루하고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맞춤 제작 404페이지로 에러페이지에 대한 방문자의 스트레스와 이탈률을 줄였습니다.

어워드 수상내역

WEB AWARD KOREA : 2019 / 제조 분야 대상

&AWARD : 2019 / Mid-sized Company / WINNER

  • 2019

    WEB AWARD KOREA 제조분야 대상
  • 2019

    &AWARD WINNER

만든사람들

기획
  • 안용진

    PM
디자인
  • 정다운

    PM
  • 서지민

    PL
  • 현미은

    PA
프론트엔드
  • 쇼베 니콜라

    PM
  • 정동영

    PA
  • 김채희

    PA
백엔드
  • 김민석

    P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