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최적화형 웹
gsap, pixi, depth map을 활용하여 생동감있는 모션을 설계하였으며,
Depth map의 경우 패턴이미지 관리를 통하여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모션으로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워드프레스 검색 기능 커스텀으로 이용자들이 좀더 찾기 쉽게 상세기능을 추가하여
제조사, 제품, 용량 사업영역 및 운영형태 등을 제품 특징들을 이용한 상세검색필터기능이 구현되었습니다.
또한, 단계별 형태인 문의하기 기능이 JT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운영자가 보다 정확하게 문의내용을 확인할수 있으며 정확한 답변기능이 가능해졌고,
카카오 공유하기 기능 구현으로 사용자들이 편하게 공유할수 있고 문의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문성을 넘어선 감동, KLC 코리아런드리
"Excellent Laundry Solution Ever"
KLC그룹이 추구하는 신뢰감, 정직한 이미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홈페이지에 녹여내고자 하였습니다.
메인은 고화질 비주얼 이미지를 사용한 원스크롤 방식의 UI를 사용하였고, 손쉽게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 가능한
페이지네이션 장치를 활용하여 사용자 편의성 강화 및 콘텐츠 집중도를 높였으며, 다소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세탁 장비를 직관적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향적 UX, UI 디자인에 목적을 두었습니다.
오직 KLC그룹만의 아이콘 디자인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콘텐츠의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맞춤형 일러스트 아이콘을 제작하였습니다.
Dream for Global Laundry Solution
중요한 콘텐츠 영역을 웹사이트 전면에 배치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인지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모듈형태의 간결하고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톤&매너는 CI의 컬러를 반영하여 신뢰감과 전문성을 표현하고자 하였으며, 다양한 해외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일렉트로룩스 및 밀레 제품을 독점한 글로벌 세탁시설 전문 회사의 브랜딩을 강화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KLC 사이트와 KLC Insights 사이트를 따로 구분하여 기업 철학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404 에러페이지 디자인
브라우저 기본 404페이지는 지루하고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맞춤 제작 404페이지로 에러페이지에 대한 방문자의 스트레스와 이탈률을 줄였습니다.
어워드 수상내역
WEB AWARD KOREA : 2019 / 서비스 분야 대상
&AWARD : 2019 / Consumer Electronics / GRAND PRIX
-
2019
WEB AWARD KOREA 서비스분야 대상 -
2019
&AWARD GRAND PRIX
만든사람들
-
이미진
-
양승오
-
김정태
-
이지수
-
쇼베 니콜라
-
박수미
-
김채희
-
정동영
-
김민석
-
이영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