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C BRAND SITE

SANC

  • CLIENT

    SANC

  • RELEASE DATE

  • TYPE

    UI / UX DESIGN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SANC, 70여년 오랜 역사의 '신앙촌'이 'SANC'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스토리 전달력’과 ‘세대 포용력’이었습니다.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철학을 쉽고 감성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스토리 라인과 ‘경험’ 중심의 흐름 구조로 사진과 일러스트로 전통과 현대의 균형을,
그리고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건강', '행복, '신뢰'를 아이콘과 모듈로 시각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모바일 최적화 및 세대별 UX를고려한 콘텐츠의 흐름을 느껴보세요.

사이트 바로가기새창 열기

자연의 결을 닮은 쉐입

전통과 건강을 상징하는 식품을 정성스럽게 만듭니다.
각각의 쉐입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중요한 디자인 요소입니다.
이러한 그래픽 모티프들은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 간의 연결성을
하나의 시각적 흐름으로 묶어냅니다.

UX/UI 리뉴얼 방향

SANC 사이트 리뉴얼의 핵심은 ‘스토리 전달력’과 ‘세대 포용력’이었습니다.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철학을 쉽고 감성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스토리 라인을 만들었으며
텍스트보다 ‘경험’ 중심의 흐름 구조로 사진과 일러스트를 적절히 사용하여
전통과 현대의 균형을 잘 잡고자 하였습니다.
핵심 가치(건강, 행복, 신뢰)를 시각적으로 암시하는 아이콘 및 모듈 구성,
모바일 최적화 및 세대별 UX를고려한 콘텐츠의 흐름을 느껴보세요.

제품 특징 기반 아이콘 시스템

제품의 본질을 담은 시각 언어로 일러스트를 제작하였습니다.
이 아이콘 시스템은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제품의 본질적 특성과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에게 일관되게 전달하는 시각 언어로 작동합니다.
제품의 신뢰도와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더 풍부하게 확장해줍니다.

제품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한 콘텐츠 브랜딩

각 제품의 고유한 특성과 개성을 담은 일러스트 캐릭터를 베리에이션 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친근하고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단순한 일러스트를 넘어 스토리텔링의 핵심이자 브랜드 경험에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페이지에 잘 어울리도록 활용하였습니다.

공장견학및 사진활영

우리는 제품의 퀄리티와 철학을 있는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공장 촬영 및 콘텐츠 디렉팅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생산 현장의 위생, 정직한 제조 공정,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기도록 디렉팅을 주도했으며, 스틸컷부터
브랜드 감성을 반영한 모델 연출까지 세심하게 기획하였습니다.

PREV
NEXT

만든사람들

Planner
  • 설지희

Designer
  • 정다운

  • 이수명

  • 김성섭

Front-end Developer
  • 김민서

  • 김채희

Motion Designer
  • 이용규

AI Prompt Engineer
  • 박혜정

  • Joel

Back-end Developer
  • 이영일

primary mask
secondary mask
Loading 패러글라이딩 로딩중 패러글라이딩 로딩완료
Loading 발레 로딩중 발레 로딩완료
Loading 슈퍼맨 로딩중 슈퍼맨 로딩완료
Loading 캐논맨 로딩중 맨 로딩완료 캐논 로딩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