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EADY WORDPRESS

비레디 브랜드 웹사이트 제작

  • CLIENT

    아모레퍼시픽

  • RELEASE DATE

  • TYPE

    반응형웹, CMS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인 비레디 웹사이트는 남성 메이크업 제품 홍보와 더불어 사용법을 쉽고 명확하게 접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습니다. 비레디 웹사이트는 독특한 4가지의 구축 전략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첫째, 신규 런칭되는 비레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스토리'와 '스토어' 페이지에서 스마일 심볼 인터랙션을 선보였으며. 둘째, 18-24세의 타깃에 적합한 톡특하고 힙한 UI디자인으로 비레디만의 브랜딩 요소를 명확하게 전달하였습니다. 셋째, Z세대를 위한 SNS 콘텐츠 공유 및 생성을 위한 '비로그' 콘텐츠 페이지로 누구나 쉽게 메이크업을 접할 수 있도록 하였고. 넷째, 메이크업 초보자를 위해 'ChatBot UI'를 활용한 나만의 컬러찾기 콘텐츠를 구성하여 남성 및 여성의 피부 톤에 딱 맞는 파운데이션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기능으로 공식 런칭하였습니다. 비레디(Be READY)는 남성 메이크업을 다같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며 공유하는 공간으로 활용되며 동시에 제품 구매전환율을 높힘으로써 남자도 당당하게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It's your tone. It's your turn. 굿바이 BB,
이제 파운데이션으로 Level up

남자 피부에 딱 맞는 5가지 컬러! 손으로만 막 발라도 하루종일 탄탄하게 밀착되는 남자에게 딱 맞는
맞춤형 파운데이션 비레디를 소개합니다.

남자화장, 나에게 딱 맞는 메이크업을 시작하다

비레디의 스마일을 모티브로 메인은 젊고 밝은 유니크한 감성과
파운데이션의 질감을 소재로 활용하였으며
비레디의 슬로건인 It's your tone. It's your turn.이 강조 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비레디만의 컬러 문진 및 비레디 스마일의 톡톡튀는 모션효과를 감상해주세요.
벌써 대박행진을 걷고 있는 비레디 응원합니다!

워드프레스 반응형 웹 디자인

모바일에서도 아이패드에서도 pc에서도 일관된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장인 민서책임 짱! (좀만 더.....)

비레디는 나에게 맞는 색으로 메이크업을
당당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입니다.

It's your tone. It's your turn.
비레디의 슬로건을 영상 및 페이지 곳곳에 사용하여 브랜드를 강화하였습니다.
비레디와 함께 나만의 컬러를 찾아보세요.

나만의 컬러찾기

남성분들? 도대체 어떤 컬러를 발라야 할지 고민이셨죠!
비레디 컬러문진이 도와드립니다.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이고 빠르게 진단할 수 있도록
심도깊은 고민과 고민을 더해 만들었습니다.
비레디 컬러문진으로 셀프진단 해보세요. 고고고!!

404 에러페이지도 비레디스럽게

우연히 오타가 나서 보게 된다면 감동이 통통통!!!
파비콘의 ON/OFF까지 제이티는 사소한것도 절대 지나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참여자

기획
  • 이미진

    이미진

    PM
  • 양승오

    양승오

    PL
디자인
  • 정다운

    정다운

    PM
  • 송유진

    송유진

    PL
개발
  • 김민서

    김민서

    PM
  • 쇼베 니콜라

    쇼베 니콜라

    PA
  • 이영일

    이영일

    PL
  • 김민석

    김민석

    PA
primary mask
secondary mask
Loading 슈퍼맨 로딩중 슈퍼맨 로딩완료

오프라인 상태입니다.